토우(TOW)는 ‘Tabernacle Of Worship’의 약자로 경배의 장막을 의미합니다. 토우미니스트리는 요한복음 4장 23~24절의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처소가 각 나라, 각 영역에 세워지도록 돕는 사역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모스 9장 11~12절에서 “그 날에 내가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일으키고 그것들의 틈을 막으며 그 허물어진 것을 일으켜서 옛적과 같이 세우고 그들이 에돔의 남은 자와 내 이름으로 일컫는 만국을 기업으로 얻게 하리라 이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의 말씀이니라”고 선포하셨습니다. 이 구절에서 ‘다윗의 장막의 회복’은 첫째로 이스라엘의 회복을 말하며 둘째로 예배의 회복을 말합니다. 그래서 토우미니스트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이스라엘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영과 진리의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처소가 세워지도록 돕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이러한 이스라엘과 예배의 회복 운동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과 예배자들에게 에돔의 남은 자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일컫는 만국을 기업으로 얻게 하실 것입니다. 이는 대대적인 영혼 구원의 물결이 이스라엘과 예배 회복 운동과 함께 일어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토우 미니스트리는 예배의 기반 위에 “너희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 4:35)는 예수님의 말씀대로 눈을 들어 주님의 시선으로 열방을 바라보며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토우미니스트리는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 4:34)는 예수님의 선언에 동참하여 주님 다시 오시는 날까지 다윗의 장막의 회복(이스라엘과 예배의 회복)과 함께 대대적인 영혼 구원의 물결을 일으키시는 하나님의 일이 온전히 이루어지도록 한 축을 감당하며 왕의 대로를 수축하고 주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일을 진행해 나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