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26일 주간 DMZ파수기도회 일정

5월 20일~26일 주간 DMZ 파수기도회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5월 22일(화) 강원도 고성]

집결 시간 : 2018년 5월 22일(화) 오전10시
집결 장소 :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죽정리 이승만 별장 밑 정자
(길 건너편 무료주차장에 주차 후 길 건너 이승만 별장 밑 정자로 오세요.)

[5월 24일(목) 강화도 강화평화전망대]

집결 시간 : 2018년 5월 24일(목) 오후1시
집결 장소 : 강화평화전망대(강화군 양사면 전망대로 797) 탱크 모형 앞
(주차장에 주차 후 표를 사셔서 입장해 올라오면 탱크 모형이 나옵니다.)

하나님께서 5월 15일(화) 임진각에 하나님의 사람들을 모아 기도케 하시고는 마지막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며 찬양할 때 임하셔서 신을 벗고 엎드려 하나님 앞에 경배하는 귀중한 시간으로 인도해주시고 이후 대적들의 자중지란이 일어날 것에 대해 알리셨는데, 그대로 그 밤에 북한이 혼란중에 본색을 드러내며 나오며 악의 진영 연대에 큰 분란이 있는 일이 있게됐습니다.

이후 몇몇 목회자들이 모여 함께 앞으로의 일정을 하나님께 물으며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 고성의 이승만 별장을 마음에 주시며 김일성이 한반도를 적화하려던 것을 막았던 것이 이승만 초대대통령을 하나님께서 사용하심으로 이뤄졌었음을, 그래서 그 유업을 붙들고 기도함으로 공산주의 적그리스도의 영을 막아서도록 일정을 잡게 하셨습니다.

이승만 별장이 있는 고성에는 화진포를 사이에 두고 건너에 소위 김일성 별장이라고 불리는 화진포 별장이 있는데, 이는 원래 기독교인들이 모여 기도하던 유업이 있는 장소였는데 김일성이 취해서 주술적인 진으로 삼고 자신의 폭정을 위한 영적 진지로 만들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승만 초대대통령이 하나님을 의뢰하며 공산주의 적그리스도 영이 한반도를 집어삼키려는 것을 막아내고는 이곳의 중요성을 파악하였기에, 6.25남침을 방어한 뒤 인천상륙작전으로 전세가 역전되자 북진하여 통일을 이루려하였으나 중공군의 개입으로 어쩔 수 없이 북진통일을 못 이루고 UN군이 휴전을 하려할 때 이 장소 위로 휴전선이 그어지게 하라고 조건을 걸어 이 지역을 확보하고서는 화진포별장 건너에 별장을 만들고 기도하며 악의 궤계를 막아서는 파수를 하신 유업이 있습니다.

이제 하나님 앞에 그 유업을 다시 찾아 완전히 주술과 공산주의 적그리스도의 영을 한반도에서 몰아냅시다.

그렇게 동편으로부터 주님 앞에 유업을 되찾고 일어서고 이어 반대편 끝인 서쪽 강화도에서 기도를 함으로 전체 DMZ전선에 하나님의 역사가 강력하게 임하게 하는 기초를 놓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십니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십니다.

할렐루야!!!!!!!

모든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시다.

http://koreaprayer.com/archives/31700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