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3.1 나라와 민족을 위한 전국 기도회

2018년 새해 들어 외국의 사역자들도 한국을 위해 40일간 작정하고 기도하는 등 주님의 역사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북한의 악한 정권이 무너질 때가 됐습니다.


3월 1일 오전10시 전국에서 외칩시다.

“메네 메네 데겔 우바르신! 북한정권은 무너지고 북한주민은 자유케될찌어다!”

“내 백성을 가게 하라!”


이를 위해 이제 결단하고 하나님 앞에 나아갑시다.


2월 4일(주일) 저녁6시 ~ 25일(주일) 저녁6시 21일간의 다니엘금식기도 기간과,

2월 25일(주일) 저녁6시 ~ 28일(수) 저녁6시 3일간의 에스더단식기도 기간을 가집시다.

이 땅에 역사하는 악의 세력을 철저히 뿌리뽑읍시다.

그리고 3월 1일 우리 민족의 구원의 부림절을 맞이합시다.


이제 하나님께서 북의 악한정권을 무너뜨리시고 자유가 임하게 하실 것입니다. 한반도가 복음으로 통일되게 하실 것입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이 남북한에 편만히 증거되게 하시며 엄청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실 것입니다. 이제 한반도는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만 섬기며 이스라엘의 하나님이라 불리시는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이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회복하시는 이스라엘과 함께 서서 예수님(예슈아)께서 왕으로 이루시는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의 백성들로 주님만 따라 예루살렘까지 수많은 영혼들은 건져내며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주 예슈아의 이름으로 선포하노니, 북의 악한 궤계는 끊어지고 그에 동조한 세력들은 다 무너질찌어다!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계11:15)


주님 모든 영광 홀로 받으소서.

영원한 왕이신 예슈아, 임하시고 이 땅을 통치하소서.


할렐루야!!!!!!!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