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미니스트리] 이스라엘을 둘러싼 전쟁들과 하나님의 역사의 시즌들

    [TOW미니스트리] 이스라엘을 둘러싼 전쟁들과 하나님의 역사의 시즌들

    God is in control.
    하나님이 통제하고 계시다.

    때로는 모든 것이 잘못되어 가고 있고 어떠한 희망이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에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 어떤 순간에도 주권을 잃지 않으시며 모든 역사의 주관자 되시는 분이시기에, 그 모든 일의 결론은 하나님의 손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이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 그것을 부인한다고 해도 이것은 부인되어지지 않는 진리입니다. 그것을 아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주관하심에 맞춰 그 은혜를 누릴 수 있는 것이고, 그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그 은혜를 놓치게 되는 차이가 있는 것뿐 입니다.

    롬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아무리 하나님의 주권을 거부하고 계략을 세운다 하여도,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뜻만이 설 것이고 다른 계략들은 파쇄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표면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세상사람들의 의견을 따라 부화뇌동 하지 말고, 깊은 하나님의 뜻을 헤아려 이에 마음을 모으고 함께 발 맞춰 나가야 될 것입니다.

    [시 2:1-시 2:12]
    1 어찌하여 이방 나라들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헛된 일을 꾸미는가
    2 세상의 군왕들이 나서며 관원들이 서로 꾀하여 여호와와 그의 기름 부음 받은 자를 대적하며
    3 우리가 그들의 맨 것을 끊고 그의 결박을 벗어 버리자 하는도다
    4 하늘에 계신 이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그들을 비웃으시리로다
    5 그 때에 분을 발하며 진노하사 그들을 놀라게 하여 이르시기를
    6 내가 나의 왕을 내 거룩한 산 시온에 세웠다 하시리로다
    7 내가 여호와의 명령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8 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9 네가 철장으로 그들을 깨뜨림이여 질그릇 같이 부수리라 하시도다
    10 그런즉 군왕들아 너희는 지혜를 얻으며 세상의 재판관들아 너희는 교훈을 받을지어다
    11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섬기고 떨며 즐거워할지어다
    12 그의 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아니하면 진노하심으로 너희가 길에서 망하리니 그의 진노가 급하심이라 여호와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복이 있도다

    지난 2016년 12월 23일 UN안전보장이사회에서 이스라엘의 정착촌 건설을 반대하는 결의안이 참여한 15개국 중 14개국이 찬성하고 1개국이 기권함으로 통과 되었습니다. 이는 그 땅을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셨다는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는 것으로, 실질적으로는 이스라엘 땅을 나누고 그 백성들을 흩으려는 계획의 일환입니다. 그리고 이 일은 요엘서 3장 2절 “내가 만국을 모아 데리고 여호사밧 골짜기에 내려가서 내 백성 곧 내 기업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에서 그들을 심문하리니 이는 그들이 이스라엘을 나라들 가운데에 흩어 버리고 나의 땅을 나누었음이며”하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심판을 자초하는 일입니다.

    특별히 미국이 상임이사국 5개국 중에 하나이기에 거부권을 행사하면 결의가 통과되지 않음에도 거부권을 행사하지 않고 기권함으로 그간 이스라엘과 함께 서왔던 날들을 져버리고 이스라엘을 배신한 일이 되었습니다. 이는 오바마가 2017년 1월 20일 트럼프에게 정권을 이양되는 날을 한 달도 남기지 않고 감행한 일입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의 대통령이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결정을 내릴 때마다 미국은 국가적인 재앙을 경험해야 했습니다. 이는 하나님을 반역한 곳에 하나님의 보호의 손이 걷혀짐으로 인해 일어나는 결과입니다.

    오늘날 미국이 러시아와 각을 세우며, 중국과 경쟁하는 상황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걷혀지면 미국은 어떠한 일을 겪게 될까요?

    과거 많은 기도의 사람들이 러시아가 은밀하게(러시아가 행한 것임을 감추고) 미국을 공격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환상으로 보고 나눠왔습니다. 그 내용은 2001년 쌍둥이 빌딩이 테러 당했던 것보다 더 큰 내용들이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러시아의 잠수함이 미국의 해변 가까운 곳으로 와서 잠수함으로부터 은밀하게 미국의 해변도시들 몇 곳에 핵공격을 감행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너무도 끔찍한 일입니다. 이 일은 무조건적인 일이 아니고 하나님의 보호하심 가운데서는 막혀질 일이지만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며 하나님의 보호하심에서 떠날 때에는 막아지지 않을 수 있는 일입니다.

    지금 미국 오바마 정권은 힐러리의 이메일이 해킹된 것의 배후에 러시아가 있어 미국의 대선에 개입했다고 단정하고 러시아의 외교관들을 추방하는 조치를 내렸습니다. 이에 러시아의 푸틴이 공식적으로는 이를 대결구도로 가져가지 않겠다 하였지만 뒤로 어떠한 수를 쓸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미국에서 걷혀지는 일이 있으면 나라적으로 큰 위험 가운데 처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고 하셨고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라고 하셨습니다(시 122:6). 이는 스가랴 14장에 기록된 바, 예수님께서 다시 오사 예루살렘 동편, 감람산에 발을 디디시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실 때에 예루살렘이 평안히 설 것이라고 말씀하신 바(11절) 예수님의 통치 가운데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루살렘의 평안을 구하는 것은 예수님의 통치를 구하는 것과 맞닿아 있는 것이고,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하는 기도, 하나님의 통치가 이루어져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기도가 됩니다.

    그런데 지난해 유네스코에서는 감람산과 성전산이 포함된 동예루살렘 지역이 유대 역사와 관련이 없다고 결의하더니 UN안전보장이사회에서 이스라엘은 동예루살렘을 포함한 유대, 사마리아 지역에 정착촌을 지으면 안된다고 결의를 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통치에 전면으로 거역하는 일입니다.

    지난해 10월 말~11월 초에 걸쳐 수캇할렐의 릭 라이딩스 목사님께서 하나님께 성전산을 둘러싼 흔들림과 이와 관련한 열방의 일들에 대하여 일련의 환상들을 받으셨고, 이를 놓고 기도해오시다 12월 29일에 메일로 나눠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를 한글로 번역하여 사이트와 카톡을 이용해 공지했는데, 그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내용 : http://towministry.net/archives/769)

    1. 영적으로 가장 메마른 곳들에 생명수가 풀어지게 될 것입니다.
    2. 열방 가운데 혼란과 소란의 기간이 불러 일으켜지게 될 것입니다.
    3. 빛과 어둠의 양극화 현상이 가속되고, 새로운 정렬이 이뤄질 것입니다.
    4. 왕국(하나님 나라) 치유, 기적, 그리고 추수가 풀려지게 될 것입니다.

    어두움 가운데서도 빛의 역사가 진행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혼란과 소란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통치, 하나님의 주권을 이루십니다! 할렐루야!!!

    우리가 이 하나님의 통치 가운데 바로 설 때에 하나님의 보호와 은총이 펼쳐지는 것을 볼 것이고, 이를 거역하면 어둠 가운데 사로 잡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예루살렘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세계 가운데 펼쳐지는 일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예루살렘이 하나님의 통치 가운데 회복되도록 함께 서야 합니다.

    몇 년 전부터, 하나님께서는 내게 열방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의 시즌이 단계별로 변하는 기점이 이스라엘을 둘러싼, 특별히 예루살렘을 둘러싼 전쟁들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셔서 그것을 나누어오게 하셨습니다.

    그 간략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테러집단들과의 전쟁(슥9-10, 시83) 가운데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들어 테러집단들을 끊어내시고 이스라엘 땅을 회복하시며 이사야 19장 중동지역 중에서 첫 지역종합적 수확을 거두시는 역사

    2. 이사야19장 지역을 둘러싼 나라들과의 전쟁(겔 38-39, 메섹과 두발 – 러시아, 고멜과 도갈마 – 터키, 바사 – 이란, 붓 – 리비아, 구스 – 수단) 가운데 하나님께서 노여움을 발하시며 천재지변으로 대적들을 치시고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거룩하심을 나타내사 여호와 하나님되심을 열방에 나타내시며 이사야19장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영혼들의 돌이킴, 영혼구원의 추수가 일어나게 하시는 역사

    3. 요엘서 2장(사도행전 2장 오순절 사건에서 일부 성취됐지만 전체적인 맥락의 성취는 아직 남음)의 북쪽으로부터의 군대가 쳐들어오는 가운데 이스라엘 백성들이 성회로 모여 회개하고 하나님을 구함으로 하나님께서 긍휼히 여기시고 대적을 쫓아내시며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성령을 부어주사 자녀들은 예언하고 청년들은 환상을 보며 아비들을 꿈을 꾸는 역사와 함께 하나님의 종들이 세워져 남종과 여종이 예언하게 되는 하나님의 역사 (개인적으로는 전 3년반의 시작이라고 믿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강의들에서 다루었는데 이곳에서 다루기에는 분량이 많습니다.)

    4. 계시록 9장, 스가랴 12-13장에 기록된 바, 세계정부의 2억의 군대가 풀어져 성전에서 3년 반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하고 있는 두 증인을 죽이고 세상사람들이 기뻐 잔치를 벌이지만, 하나님께서 3일반만에 두 증인을 다시 살리시고 하늘로 올리심으로 생명의 주관자되심을 공개적으로 알게 하시는 역사 (개인적으로는 이때 계시록 7장의 이스라엘 백성들로써 하나님의 종들로 인침받은 144000 – 절대 이방인들이 아니라 이스라엘 중에서, 그것도 하나님의 종들로 마지막 추수를 감당하도록 세움 받는 자들을 말하는 것임에 이단사이비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이방인 중에서 나오는 것이 아님. 이스라엘에서는 증표로서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수를 기록해 두게 하셨고, 이방인들 중에서는 허다한 무리들이 있을 것임. – 이 경배하는 자들로 두 증인과 함께 성전에 있을 것이고, 그 외에 인침받지 않은 이스라엘 백성들은 황충에 괴롭힘을 당하는 가운데 광야로 쫓겨 나가서 전 3년반을 지낼 것이고, 성전에 있던 두 증인과 경배하는 자들을 세계정부의 군대가 죽이나 하나님께서 부활시키셔서 하늘로 올리실 때에 남아있는 광야의 백성들은 예수님이 메시아되심을 깨닫고 회개하여 그 때 살아남아 있는 온 이스라엘이 구원받는 역사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이에 대한 근거도 다른 강의에서 나눴으나 분량상 여기서는 나누지 않습니다.)

    5. 계시록 19장의 예수님의 다시 오심과 구원 얻은 백성들을 공중으로 끌어올리셔서 혼인잔치 하시며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에게 대접을 부어 심판하시고 아마겟돈 전쟁 가운데 모든 대적을 물리치시며 감람산에 발을 디디시고 성전산에 입성하시어 온 열방을 통치하시는 천년왕국의 역사
    (천년왕국 이후에도 무저갱에 천년간 갇혀있던 용이 풀려나와 사람들을 또 미혹하여 전쟁을 벌이는 내용이 있지만 그것은 예수님의 재림 이후의 일이라 여기서 다루지 않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예수님의 재림까지 크게 다섯 단계의 하나님의 시즌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우리는 어떠한 시즌에 있으며, 어떻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갈지 잘 분별하며 가야겠습니다.

    지난 7년여간 이스라엘사역네트워크(IMN), 예슈아의 생기, 뉴미션웨이브, 블레싱 이스라엘 등 여러 연합적인 하나님의 일들을 섬겨오며 이 시대적인 하나님의 역사를 알리고 많은 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러한 기조 가운데 연합적인 경배센터가 세워져 지역지역을 하나님의 통치가운데 들이는 일들을 감당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센터들은 하나님의 통치가 풀어지는 구심적 역할을 하며 각 교회들이 든든히 서가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마음을 함께 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은 TOWministry@naver.com 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연합경배센터가 세워지도록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물질로 후원을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계좌로 후원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1005-301-988281 (TOW미니스트리)

    특별히, 올 3월 13일(월)-15일(수) 아주 특별한 분을 모시고(이분은 이스라엘의 회복을 품고 기도하시는 분이시며, 하늘에 하나님께서 나라별로 위원회를 두시고 통치하시는 것들을 보시고 그곳에서 결정되는 일들을 미리 보고 나누시는 분입니다) 2017 한국 블레싱 이스라엘 성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1000명의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장소가 잘 예비되어지고, 강사님과 섬기는 이들, 참여자들이 주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잘 모여지며 주님의 역사가 강력하게 진행되어지도록, 함께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성령님의 이끄심의 역사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