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대로 수축 사역 소개

    하나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에게 “그 날에 애굽에서 앗수르로 통하는 대로가 있어 앗수르 사람은 애굽으로 가겠고 애굽 사람은 앗수르로 갈 것이며 애굽 사람이 앗수르 사람과 함께 경배하리라 그 날에 이스라엘이 애굽 및 앗수르와 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복 주시며 이르시되 내 백성 애굽이여, 내 손으로 지은 앗수르여, 나의 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지어다 하실 것임이라”(사 19:23-25)고 예언하게 하셨습니다. 이 말씀에서 애굽에서 앗수르로 통하는 ‘대로’는 ‘높은 길’로써 ‘왕의 대로’를 말합니다.

    예수님께서 예루살렘 동편 감람산에서 승천하실 때 하늘을 쳐다보고 있던 천사들에게 두 천사가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행 1:11)고 말하였고 스가랴는 “그 날에 그의 발이 예루살렘 앞 곧 동쪽 감람산에 서실 것”(슥 14:4)이라고 예언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 때와 기한은 아무도 모르지만, 분명히 다시 오십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런즉 깨어 있으라”(마 25:13)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큰 나팔 소리와 함께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다시 오실 때에 천사들로 구원 받은 백성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게 하사(마 24:30-31) 공중에서 혼인잔치(계 19:9)를 행하신 다음에 감람산으로 임하셔서(슥 14:4) 감람산으로부터 동문으로 예루살렘 성전에 입성하시고(겔 43:4) 시온으로부터 열방을 통치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주님 오시기 전에 이 통치본부가 예비되고 왕의 대로가 수축되는 일에 열방의 사람들을 동참시키십니다(사 60).

    이 통치본부는 다윗의 장막과 같이 하나님 앞에 경배를 지속적으로 올려드리는 경배의 장막이며 이사야 19장의 대로도 첫째로는 함께 하나님을 경배하는 경배의 대로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배의 장막, 경배의 대로가 놓여질 때 세계 중에 복이 되어 대대적인 영혼 구원의 물결을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토우미니스트리는 이 통치본부와 왕의대로가 수축되어지고 수많은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며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이 예비되는 일에 함께하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신실하게 사명을 감당해 나아갈 것입니다.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