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의장막 세우기 사역 소개

예수님께서는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 4:23-24)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 이후에 사마리아 여인이 예수님을 영접하는 일이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사마리아 사람들이 주님께로 나아와 믿고 구원 받는 역사가 펼쳐졌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계실 때 그 자신이 바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경배의 장막이셨으며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 볼지어다 내가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으로 입혀질 때까지 이 성에 머물라”(눅 24:46-49)고 말씀하시고 승천하신 후에 “큰 기쁨으로 예루살렘에 돌아가 늘 성전에서 하나님을 찬송”(눅 24:52-53)하던 무리들에게 성령을 부어주심으로 그들이 성령충만한 가운데 영과 진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의 경배의 장막에서 제자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가운데 성령충만함을 받고 능력과 권세를 입어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강력하게 복음을 전파하게 하심으로 죄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열방으로 전파되게 하셨습니다. 지금의 시대에도 이 경배의 장막이 각 나라, 각 영역에 세워지게 될 때에 하나님께 영광이 돌려지며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요 17:3) 영생의 일이 더욱 가속되고 성령충만함과 권능 가운데 복음이 강력히 전파되는 물결이 초대교회 때보다도 더 크게 일어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대 지도자들을 향해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할 때까지 나를 보지 못하리라”(마 23:39)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루살렘에서 시작된 경배의 장막이 전세계에 세워지고 다시 예루살렘에 세워지며 유대 지도자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일이 일어날 때 주님께서 영광 중에 다시 오실 것입니다. 그래서 토우미니스트리는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이스라엘과 각 국가를 위해 기도하고 주의 권세와 능력을 입어 선교를 감당하도록 하는 경배의 장막이 이스라엘과 각 나라, 각 영역에 세워지도록 돕는 사역을 진행합니다.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