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

3년반! 거대한 새 시작.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일어나 나아가도록 대전환을 이루시며 일으키심)

3년반! 거대한 새 시작.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일어나 나아가도록 대전환을 이루시며 일으키심)

2017년 3월 대한민국 초유의 대통령 탄핵 사태가 벌어진 직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을 통해 대한민국 분단선에 거대한 용이 자리잡고 앞발으로 남한을 찍어 북으로 갖다 붙이고 심지어 중국으로 갖다 붙이려고 하고있음에 대해 경고를 주시고, 국가적인 회개가 없으면 악한 자가 서게 되고 그가 법을 고쳐가며 핍박을 가해 갈 것이라는 경고를 하셨습니다.

이후로 나라를 악의 수중에서 건지기 위한 짧다면 짧을 수도, 길다면 길 수도 있는 여정이 진행되어져왔습니다. 광화문에서, 각 교회에서, 귀한 기도의 여정이 이어져온 것과 함께 하나님께서 나라를 새롭게 하는 일을 위해 3년반동안 여러 일들을 이끌어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대한민국의 백성들이 특별히 교만한 죄, 위선의 죄, 거만한 죄, 하나님의 은혜의 손길을 자기성취로 자랑한 죄를 범하고 있었기에 이를 국가적으로 회개하며 떨쳐내는 성회가 필요함을 알려주셨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한민국 남쪽으로부터 노랗고 빨간 개미떼들이 은밀하지만 신속하게 대한민국을 점령하고있는 상황인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팔짱을 끼듯 긴밀하게 연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함께 하나님께 예배하게 될때 남한의 동북쪽으로부터 쓰나미와 같은 거대한 성령의 물결이 일어나 이를 덮쳐 파하게 될 것을 알려주셨었습니다.

이에 절실한 마음으로 2017년 4월 13일(목)-15일(토) 3일간 상암 월드컵경기장을 대관하여 국가금식회개의날 성회를 개최했고 곳곳에서 기도하는 백성들이 모였으나, 갖은 방해와 대다수 교회들의 무관심 속에서 경기장의 10분의 1도 모이지 못하여 국가적인 회개의 분량이 차지 못했고, 이후 악한자가 들어서는 때를 그대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여진 하나님의 백성들과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함께 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께 기도하며 나아가는 것을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전쟁의 참화가 일어날 위기를 막아주셨습니다(후에 전 일본대사가 그 시기 미국이 북한을 칠 계획을 하고 있었음을 밝혔습니다. 그때 전쟁이 났으면 남한이 혼란 가운데 있고 중국의 개입도 막아질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미국이 북한을 칠시 중국과 주변국들의 개입 가운데 대한민국이 처참하게 파괴되는 일이 되었을 것입니다. 참된 선지자는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돌이켜 살게하는 것입니다.)

이후 단순히 화를 면하고자하는 기도로 잘못 빠지지않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참된 기도로 나아가기 위해 매주 예수나라를 위한 기도회를 이어갔고,  2017년 10월 11일에는 춘천에서 예수나라성회로 하나님 앞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길 구하는 연합예배를 올려드리면서 다음세대를 축복할 때 예수님께서 오셔서 친히 다음세대를 축복해주시는 일이 있었습니다.

2018년 4월 27일 판문점으로 북한의 김정은이 내려오는 일이 있었는데 그 이틀전인 25일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 선지자를 통해 대한민국 분단선 지역 DMZ를 용이 지나다가 서쪽으로 머리를 내밀어 들어오려하는 것임을 경고하시고 DMZ를 방비하는 기도가 있어야함을 말씀하셨고 이후 2018년 5월 7일 유대력으로 제헌국회 70주년이 되는 날에 광화문광장을 빌려 제헌국회70주년기념대회를 열며 대한민국은 나라가 세워질 때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언약을 맺은 나라임을 천명하고 그에 부합지 못했던 것을 회개하고 다시금 하나님 앞에 언약으로 서는 것을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하나님 앞에 고백드리며 대한민국 전체를 올려드린 후 5월 15일 임진각으로부터 22일 고성, 24일 강화, 29일 철원, 31일 연천 지역을 다니며 DMZ를 방비하는 기도의 제단을 쌓을 때 주님께서 은혜로 함께 하셨습니다.

2018년 6월 12일 싱가폴에서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이 회담을 가졌고, 직후인 6월 13일치뤄진 대한민국 지방선거에서 김정은에 우호적인 세력이 다수 당선되는 일이 일어났지만 6월 12일(화)-15일(금) 4일간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이뤄진 아시아경배의대로선교컨퍼런스를 통해 하늘의 하나님의 군대들이 풀려지며 2013년 부산에서 이뤄졌던 WCC로 인해 부산에 자리하게 되었던 바포멧의 악한진을 깨뜨리는 일과 다음세대가 강력한 영적군사들로 갖춰질 수 있는 전환이 이뤄졌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2018년 9월 속죄일 이후부터는 용사로 준비되는데 집중하라 하셔서 기도회를 철야훈련체제로 바꿔 하나님 앞에 집중하며 나아가니 하나님께서 또다른 단계의 영적실상들을 열어주시며 준비를 갖춰가게 하시다 2019년 9월 29일 저녁 나팔절에 전국에서 동시에 나팔을 불게 하신다는 감동을 여러 지체들이 공통적으로 받고 주변에 나누기 시작하니 20군데 이상의 지역에서 저녁7시 동시에 나팔을 부는 일이 이뤄졌습니다.

이후 모일 때마다 하나님께서 영적인 새로운 출산이 이뤄지게 하시면서 이제 나라가 새로워지려면 단지 공산주의의 영만이 아니라 나라의 반만년 역사 가운데 이어져온 우상숭배의 영을 처리해야 되고 이는 하나님을 마음과 뜻과 힘과 정성을 다해 사랑하고 자기 몸과 같이 이웃을 사랑하라는 것을 말하는 십계명  하나님의 법도와 하나님의 나라와 뜻에 정렬되는 주기도문을 선포하여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법도로 덮음으로 되는 것임을 하나님께서 알게 하시며 2020년 7월 태백산맥에서 이를 선포케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마무리를 짓고 새 시작을 할 날들을 앞두고 있습니다.

결국 하나님 앞에 온전한 경배를 올려드리는 것으로 우상의 제단들을 파하며 나아갈 때 대한민국을 잡고있던 결박들은 끊어지고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전진케 되는 것임에 하나님 앞에 온전한 경배로 함께 나아갑시다.

2020년은 9월 19일이 나팔절이라 전 날 저녁부터 날이 시작되는 유대력에서 18일 저녁부터 5781년 새해로 들어가게 됩니다. 5781년 새해는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주께로부터 들은 바 큰 영혼구원의 추수의 때로 들어가게 됩니다. 상황이 편해서가 아니라 큰 충돌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 강하여 용맹을 발하며 포로된 자들을 주님께로 돌이켜오는 것입니다.

이를 맞이하기 위하여 5780년을 잘 마무리하며 새해를 맞이해야 할진데 8월 15일(토)-17일(월) 광화문에서의 집회도 있거니와 8월 18일(화) 오후2시부터 20일(목) 밤까지 강릉 안디옥교회에서 하나님 앞에 온전한 경배로 민족의 부르심을 위한 길이 열어지도록 하나님께 구합시다. 그리고 강릉성회 마지막 날인 8월 20일(목)부터 시작해서 나팔절 시작하는 9월 18일(금)까지 30일간의 금식을 하면서(금식의 방법은 하루 한끼, 쥬스 금식, 온금식 등 하나님 앞에 각자 결단하여) 큰 새 시작인 5781년 나팔절을 맞이합시다.

이 기간 동안에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일어서는 것을 막아온 악의 세력들이 깨어지는 것을 볼 것이요,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부르심 가운데 큰 군대로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9월 18일(금) 저녁7시에 전세계적으로 자신이 있는 곳 시간으로 저녁7에 나팔을 불며 온전한 경배로 하나님 앞에 한시간 이상씩 온전한 경배를 올려드리게 될 때 전 지구가 하나님을 향한 경배로 뒤덮이게 될 것입니다.

우리 함께 하나님께로 나아갑시다.

할렐루야!!!!!!!

킹덤 유니티 무브먼트 (KUM)

□엘룰월 강릉 킹덤예배

일시 : 8월 18일(화) 오후2시 –  20일(목) 저녁10시
*한정된 좌석으로인해 8월 14일(금)까지 Korea7000.com 에서 사전등록을 해주시고 장소 안내를 받으셔야 참석이 가능합니다.

□나팔절 글로벌 연합예배

-각 지역 연속 나팔과 예배
*각 지역 시간으로 9월 18일(금) 저녁7시 나팔 불고 1시간 이상 예배
*각 지역별 장소는 KoreaPrayer@gmail.com 으로 알려주시면 취합하여 예수나라기도 홈페이지 KoreaPrayer.com 에서 알려드리니 참조하시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나팔절 연합예배
일시 : 9월 18일(금) 저녁6시 – 19일(토) 저녁6시
장소 : 추후 예수나라기도 홈페이지 KoreaPrayer.com 에 공지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

You may also like...

Translate »